뉴스룸
이노핏파트너스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강의 Preview - 2023 innoFIT DAY : 디지털 이니셔티브 서비스 소개 - PBS

"이노핏파트너스의 서비스가 궁금해요!"


이노핏파트너스는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PBL(Project Based Learning), PBS(Project Based Solving), PBC(Project Based Consulting) 방식을

적절히 활용하여

진단, 교육, 과제개발, 프로토타이핑, 결과보고,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BS를 고객사례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IT기업 A사


핵심인재 교육
- IT 기술이 가장 큰 트렌드가 되고 있어! 우리 기업이 그 중심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
- 우리는 IT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인데도 왜 시장에서 혁신적인 기업으로 보이지 않을까?
- IT 기술을 활용해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는 비즈니스 역량이 필요하지 않을까?



이노핏파트너스의 해결책 -> PBS Basic


- 획기적인 신사업 개발 아이디어 도출
- 향후 2~3년 간의 Action Plan 기획서 프로토타입 완성
- 우수자 대상 사내 벤처 등의 새로운 사업 진출 기회 확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혁신할 수 있는 Business, Human 역량 강화 과정을 설계합니다.
워크숍 중심의 교육을 통해 사업화 프로세스를 경험함으로써 사업 개발 역량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공공 I사

핵심인재 교육

- 디지털 전환을 통해서 가장 효율적인 운영과 시민들을 위한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어!
- 현업과 IT 부서 사이에 이해 차이가 커! 현업과 IT 부서 모두가 이해하는 과제를 발굴할 수는 없을까?
- 과제를 우리가 이해하는 방향으로 이끌어나가려면, 단순하게 외주사에 맡기는 것이 아니라 미리 과제에 대해 경험해봐야 하지 않을까?


이노핏파트너스의 해결책 -> PBS Pro


- 획기적인 서비스 개발 아이디어 도출
- 실제 과제 수행 전 서비스 프로토타입 완성
- 실제 과제 수행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들에 대한 전문가 자문 지원 (Proof of Concept)



현업 전문가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경영을 혁신할 수 있는 DX 과제 해결형 강화 과정 설계합니다.
프로토타입 개발을 통해 실제 과제를 수행하는 경험을 함으로써 DX 혁신 과제 수행 역량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세한 이노핏의 해결책을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