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이노핏파트너스는 S.M.A.R.T하게 일합니다.
우리와 함께할 유능한 인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직원 인터뷰(FIT터뷰) - 기획마케팅그룹(PPG) 이주리 선임PM









이주리 선임PM
기획마케팅그룹(PPG, Planning Promotion Group)





안녕하세요! 기획마케팅본부 이주리입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는 기존의 교육 방식으로는 더 이상 성장하지 못합니다.
이노핏파트너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남들보다 한 발 앞서 디지털 역량 진단을 만들었고,
이를 바탕으로 맞춤형 교육을 설계하고 있습니다. 또한 외부 우수 강사진을 확보하여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죠.

이러한 혁신적인 조직문화를 만드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구성원 간의 소통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맡고 있는 업무는 직원들과의 원활한 소통과 고객의 니즈를 빨리 캐치하여 회사 내 시너지를 극대화시키는 역할입니다.






이노핏파트너스의 가장 큰 장점은 동료간 협업 문화라고 생각합니다.
팀이 다르다거나 내 일이 아니라거나 이런 것들과는 관계없이
서로 공유하고 배움을 전하려는 모습에서 배려의 마음을 엿볼 수 있습니다.

흔히들 교육·컨설팅기관은 보수적이라는 편견이 있는데요.
저희 이노핏은 직원간 자유로운 의사소통 분위기로 소통하며 성장할 수 있는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본부만 해도 업무 중 다른 팀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하는 상황이 종종 발생하는데요.
“00건 도와주실 수 있나요?”라고 질문하면 보통 5분 안에 바로 회신이 오는 경우가 많아요.
제가 부탁 드린 건인데 선뜻 나서서 도와주시는 모습을 보면 저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처음에는 PDG본부로 입사하여 A기업의 수주와 개발 단계까지 진행한 후
수행 단계 직전 본부를 옮기게 되었어요.
다행히 PDG본부에 계신 PM분들께서 잘 마무리해주셔서 성공적으로 끝마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중간에 옮기게 되어 끝까지 마무리를 못한 것에 대한 아쉬운 마음이 있었는데, 여기서도 끈끈한 팀워크를 엿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 코로나 이후 오래간만에 진행된 첫 공개과정을 기획하고 수행하게 되었는데요.
2일 연속이라는 일정과 적지 않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역대급으로 많은 인원이 모여
교육생분들의 교육열을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강의 시간 역시 때론 강사님들보다도 더 적극적으로 의견을 펼치는 모습에 저도 배워야겠다는 생각도 들었고요.







저는 세상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제 삶의 궁극적인 목표죠.
어려운 사람들을 보면 지나치지 못하는 편이기도 하고, 늘 돕고 살아야 한다는 생각이 있어요.
기부 역시 그런 마음에서 하고 있는데, 언젠가는 꼭 사회복지재단을 설립하고 싶습니다.
물질적인 것을 추구하기보다 가치 있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세상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 싶다고 생각하다보니 이노핏파트너스에 입사하게 된 것 같습니다.
저희 이노핏은 가치 있는 교육·컨설팅을 기업 임직원들에게 서비스하고 있고, 방향성을 제시하니까요.
제 삶의 지향점과 일맥상통한다고 할 수 있겠네요.






업무에 실수 시 혼나더라도, 그 과정에서 서로 이해하고 맞춰나가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해주고 싶어요.
처음이라고 너무 소극적이지 않아도 된다는 것, 그리고 업무 외적으로도
상대방을 존중하며 대화할 줄 아는 자세 또한 중요하다고 말해주고 싶네요.

아무리 뛰어난 능력을 갖고 있더라도 팀원들과의 관계가 좋지 않으면 좋은 성과를 낼 수 없기 때문입니다.







* 인터뷰어 / 박범규 선임PM
 정리 / 마케팅팀